01/03/2002 20010104 이제 군대 갈 때가 되었다. 좀 늦었지만 그래도 어쩌랴…. 늦은 만큼 얼렁 가야지.. 슬프다. * H2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3-05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