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극장 – 고무신거꾸로신은이유에대한상상

베스트 극장에도 참 재미있는 뮤지컬이 있구나 했다.

아 오랜만에 보는 뮤지컬이닷 ~~~~ ^^

———————————————
극본 한희
  
출연 정태우, 김민정
      
  준수(정태우)는 입대 영장을 받고 고민에 빠진다. 여자 친구 상희(김민정) 때문이다. 캠퍼스 커플인 그들은 사귀는 동안 서로 떨어져 본 적이 없다. 준수는 결국 상희에게 군대 가는 사실을 고백하고 기다려 달라고 한다.
준수의 입대 소식을 들은 상희는 준수를 기다리겠노라고 굳게 결심한다. 하지만 이런 상희의 결심에 주위 사람들은 별로 미더워하지 않는다.
그동안 많은 남자들을 사귀고 차버린 전적뿐 아니라 군대에 간 사이 고무신을 거꾸로 신은 경우만도 네 번이아 되기 때문이다. 또한, 남자들은 상희에게 자꾸 유혹의 손길을 뻗친다. 연하인 기훈(박윤재)은 매일 꽃을 들고 집 앞에서 기다리고, 게다가 너무나 완벽하고 멋있는 남자, 희연(이동건)은 상희가 가는 곳마다 나타나기 시작한다.
갑자기 나타난 남자들로 골치가 아픈 상희는 새벽부터 밤까지 빡빡한 계획을 통해 딴 남자들을 멀리하려 하지만
남자들은 툭하면 학원이나 집 앞에서 기다리기 일쑤고, 가장 상희의 마음을 흔드는 주역인 희연과는 스쿼시 강사로 만난다. 군대간 애인을 기다리는 여자들의 인터넷 모임에서도 또 다시 희연을 만나자 상희는 반복되는 우연에 마음이 흔들린다. 준수는 점점 상희의 마음에서 멀어져 가고, 희연은 상희에게 사랑을 고백하기에 이른다.
한편, 희연 역시 군대에서 애인을 뺏겨본 경험이 있는 당사자로 상희를 계속 만나는 것이 괴롭다.